베트남 황제투어 호치민 고수와 상담후 비용문제로 우리와 투어를 함께 하지않은 고객님(?)께서 호치민을 방문하신후 한국귀국시 컴플레인을 하시는 분들이 종종 있어 미리 공지 남깁니다.
호치민 고수의 운영자를 연상케하는 유사한 카톡문구 혹은 유사업종의 종사하는 몇몇 유사업체분들이 호치민 현지 상담시 호치민 고수의 운영자 라고 사칭,유사한 시스템을 당일날 저렴히 판매하여 고객님들을 오직 카톡으로만(?) 상담후 모든 일정을 진행후 마지막까지 얼굴한번 않보이고 가라오케까지 진행후 던져(?)놓고 마무리하는 ....물론 해당업체 가라오케 한인 실장들이 모든 뒷처리담당.... 꽁까이들의 내상이 있건없건 상관없이 주대매출과 2차비(롱,숏)등 약간의 수수료를 업으로 일회성 으로만 고객님들을 상대하는 유사업종에 일하는분들이 상담시 저를 사칭하는 분들이 있답니다.한두번 들었으면 얘기도않하죠.ㅋㅋ
물론 다 그런건 아닙니다.서비스 마인드가 좋고 프로다운 분들도 계십니다.그런분들은 저도 존중합니다.항상 초심으로 돌아가게 저를 다잡아주시는 분들이니까요.암튼 각설하고 한인 가라오케는 시스템상 가라오케 입장시 실장들은 누구 손님이냐에 따라 아주 민감하게 반응합니다.즉!!!누구소개로 왔는가?이름에 무게값이 있다던지 혹은 어디투어로 하면 대우가 다르다던지 괜히 이런멘트가 나오는게 아닙니다.그 결정적 이유는 그 말 한마디에 손님에 대한 수익이 갈리기 때문이죠.
입구에서 사소한 그말 말한마디에 졸지에 얼굴도 모르는 사람이 보낸, 그 업체가 보낸 손님이 되어버리는겁니다.수익도 전부 그 업체로... 커미션도,술값도....서비스도 업주 마음대로 주지도 못합니다.커미션을 줘야해서 말이죠 ㅋㅋ ,일회성 손님을 보냈는데 매출은 않올리고 써비스라니요!가당키나 한 말인가요!마치 옛날 나이트 클럽에서 웨이터 이름부르듯 이랄까요? 전에 내손님이었네 아니네 이런느낌...??
물론 충분히 그럴수도 있는 상황인지라 이해하고 넘어갈순있지만 상담시 저라고 사칭하는건 좀 아닌거 같아서 오랜만에 글한번써봤습니다(고객님들 내상컴플시 직접 들었습니다,실은 고객님도 아니죠 우리투어로 온것도 아니고... 아 놔!!지금 생각해보니까 왜 나한테 ㅆㅂ.....)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호치민 고수의 운영자는 고객님들과 저(?)의 철저한 보안과 신변의 안전(속칭 작업)을 이유로 그 어떤 교민들과도 일체 거래를 하지않고있습니다.하물며 내가 누구내 호고 운영자내 이렇쿵 저러쿵 결코 입밖에 내지않습니다..내무덤 내가 파는일이죠!우린 조용히 아주 비밀스럽게 모든걸 프로답게 행사합니다.특히 호치민 고수의 노하우가 가득 담긴 1:1 에스코트(대학생,민간인위주) 시스템은 더욱 조심스럽죠.
실은 고객님들도 이상한 분들이 종종오십니다.막말로 또라이 들도 있고!!.고객님들과 꽁까이들 둘다 제 검증해서 판단하기 전까진 결코 에스코트를 진행하지 않습니다.글을 보시는 고객님들이나 예비 고객님들 혹은 호치민을 이미 한번쯤은 방문하셨던 분들은 이점 정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황제투어는 엄연히 불법입니다!!!!!
저도 고객님들도 걸리면 모두 ㅈ 되는 상황인데 조심하고 또 조심해도 모자랄판에 제 직업을 스스로 말하고 다니다니요 ㅋㅋ...특히 신원을 알수없는 에스코트 애들이 마약이라도 소지해서 숙소(특히 풀빌라나 아파트)로 들어오면 필리핀 같이 셋업 범죄를 당할수도 있는(저까지도 말이죠) 아주 무방비 상태로 노출되어있는데....................아!!!!! 정말 이글보시고 경각심한번 갖으시라고 글 한번 싸봅니다.
황제투어는 엄연히 불법이고 또한 업체분들도 결코 나대면 않됩니다.나만 걸리면 되는 문제가 아닙니다.고객님들도 아주 ㅈ 됩니다.이 모든걸 알기에 그리고 걸려본걸 눈으로 직접 목격했고 후유증을 너무나도 잘 알기에 호치민 고수운영자는 결코 신분을 드러내지 않고 주기적으로 상담내역까지 전부 일괄삭제합니다.또한 호고의 운영자는 결코 황제투어 업계에서 이름을 알리고 싶지 않은 사람이며 또한 불특정 다수의 이름모를 또라이일지도 모르는 일회성 고객님들을 위해 에스코트걸만 따로 진행하지도 않습니다.
오직 호치민 고수의 고객님들만 그것도 제가 직접 진단하여 둘째날 부터 에스코트를 진행합니다.물론 아주아주 완벽한 애들로만 말이죠. 그리고 저는 결코 잔돈푼에 ㅈ 되고 싶지 않은 사람이자 호치민 그림자로만 살고싶은 사람입니다.조용히 돈만 벌라구요 ㅎㅎ ...그러니 저를 사칭하면서 은근 으시대는 분들은 결코 제가 아닙니다.컴플레인 하지마세요 제발들!!!
~한줄요약~ 저는 결코 나대지 않습니당.전부 나 아님!!!